Thứ Ba, 1 tháng 3, 2022

클린 룸 자동문

 터치 감지 유리 도어는 적외선 센서 아이 센서에 의해 자동으로 열리고 닫힙니다. 브러시리스 24V DC 전기 개폐 모터; 한국, 일본, 이탈리아, 대만에서 수입 된 슬라이딩 도어 개폐 장치 용 CPU 회로 ... 자동 슬라이딩 도어 메커니즘 세트는 인기있는 제품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설치가 간편하고 현재 시판 중인 슬라이딩 도어용으로 개조되었습니다.


특허받은 모션 감지 전기 센서를 사용하는 강화 유리 도어 시스템; 엔진에 부착된 액추에이터의 설계를 기반으로 합니다. 전원 시스템 및 제어 패널이 문을 당겨야 합니다.

가정이나 사무실에 있는 기존 미닫이문에 사용하기 쉬운 자동 미닫이 시스템입니다. 자동 푸시 도어 모터 장치는 집안의 슬라이딩 도어, 도어, 창문을 자동화하기 위해 특별히 발명되었습니다. 또한 장치가 상업 환경에서 사용됩니다. 병원, 사무실, 사무실, 학교, 호텔, 산업 플랜트...

자동 개폐 터치 글라스 도어

Optex 매직 아이를 사용하여 강화 유리 슬라이딩 도어를 열고 닫는 모터; Horton, Ristn, Dorma, auto… 그리고 허용 기준을 초과하는 무거운 도어에 대한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실제로 필요한 엔진 유형을 결정하려면 정보만 있으면 필요한 기술 표준을 제공할 것입니다.

게다가, 모터 잠금 장치는 도어를 자동으로 잠그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더 이상 복잡하고 수동적인 수작업이 없습니다. 도어를 열도록 모터 잠금 시스템을 활성화하면 잠금이 해제되어 집 안팎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문이 완전히 닫히면 모터가 저절로 잠깁니다.

터치 스크린 도어 모터 액세서리

CPU 컨트롤러 내부의 유연한 기능 구성

방향/학습 :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도록 도어의 일반 너비를 프로그래밍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고 문을 열 때의 작동 모드를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설정합니다.

슬램 셧: 활성화된 경우; 이 설정은 첫 번째 열림과 마지막 닫을 때의 힘을 증가시킵니다. 열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클램프 방지 및 밀착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펫런 : 펫 센서 펫 모드.

잠금 : 외부 24V 전자 자물쇠와 호환됩니다. 이 스위치를 사용하면 잠금을 항상 열리거나 항상 닫도록 설정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25% - 50% 전력 절약: 문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모터 전력을 줄입니다.

여러 인증서, 특허 및 인증서

자동문 특허

자동문 품질인증서

자동문 의장등록

자동문 모델 등록


자동미닫이문 등록증


자동유리문 합자기업 증명서

모션 센서 활성화

특별히 설계된 자동 유리 도어 활성화 모션 센서; 빔 길이가 더 짧은 적외선 센서; 이는 센서의 불필요한 활성화로 인해 여러 개의 잘못된 도어가 열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각 도어에는 2개의 모션 센서가 필요합니다. 센서의 감도는 작은 양면 드라이버로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 필요에 맞게 조정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B2z3HDgSW0





Không có nhận xét nào:

Đăng nhận xét